이쑤시개

면봉처럼 넓은 활용도가 있는 이쑤시개

이쑤시개

역시 처럼 특유의 존재 이유가 있습니다.

에서 잘 활용하는 예를 든다면 을 바르거나 떼어낼 때 또는 적당한 두께의 플라스틱봉이 주변에 없을때 손쉽게 대용품으로 사용할수 있는 녀석이라는 겁니다.

면봉과 플라스틱 퍼티로 인젝션 키트 빈 공간 메우기 같은 작업을 할 때에도 유용한 가 됩니다. 로 몽땅 채우는 것보다 다른 대용품으로 큼직한 공간을 메우고 쪽만 로 작업하는 것이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.

단순히 퍼티 사용량을 인다가 아니라 퍼티라는 물건이 건조할 때 수축하기 마련인데(수축하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.) 이런 가공하기 편리하고 수축으로부터 영향받지 않는 것들이 큰 공간을 차지해 주고 있으면 퍼티의 두께가 얇아도 되므로 수축되는 양도 적어지게 되기 때문에 제법 편리해지게 됩니다. 덤으로 퍼티 건조 시간도 엄청나게 빨라질테구요.

물론 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시키거나 할 때 그냥 병채로 흔드는 것보다는 를 이용해서 휘저어 주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
를 섞는데에는 이쑤시개를 그다지 권하고 싶지 않은데 재질이 나무인 관계로 도료를 빨아먹는 양이 있으므로 이왕이면 도료를 빨아먹지 않는 쇠로 된 을 이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. 하지만 당장 혼색스틱은 어딘가로 숨어버리고 이것만 보인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용해 주십시오. 숨어있는 혼색스틱을 찾느라 허비하는 시간보다는 나무 재질가 빨아먹는 도료의 가치가 더 적을겁니다. 보통 뭔가를 찾아 헤매다 보면 몇시간씩 허비하다가 에 대한 열정이 식을때쯤 슬며시 나타나더라구요~ ㅡ,ㅡ;

Spread the love

답글 남기기